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번에 컴퓨터가 고장난 뒤로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몰라서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아등바등 거리다가 어떻게해도 켜지지 않아서 이번에 새롭게 구매했답니다. 그러다보니 글이 늦어졌네요~^^;;


이제 곧 시즌이 여름인지라 겨울때 뒤룩뒤룩 쪄버린 살을 빼내기 위해 노력중이에요~ㅠㅠ

코로나로 인해 밖이 위험하기도 하고 괜히 걸릴까봐 무서워서 밖에 나가서 운동하는게 어렵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시도했나요??


저는 이번에 아는 지인의 소개로 푸디트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효과는 장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서 몸안에 있는 독소를 빼준다는 제품이에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몸 안의 독소를 빼는게 중요하긴 하죠. 그게 첫시작이라고도 했으니까요. 그렇지만 위에는 안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해서 여러가지 알아보고 구매를 했답니다.


일단 확실히 제가 사서 사용해보니 확실히 장운동이 잘 되더라고요. 살이 쭈욱 쭈욱 빠지는건 아니었지만, 화장실에 자주 왕복을 하니 소화가 잘되는 느낌? 다이어트에 좋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어요~



성능도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히비자몽톡스와 히비파인부스트를 비교하면 영양분 차이가 있어요! 여러분도 비교하기 편하시도록 표를 가져왔답니다.



푸디트 7일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히비자몽톡스는 밥과 함께 아침, 점심, 저녁을 반공기와 먹고요~ 히비파인부스트는 3일간 굶을때 아침, 점심, 간식, 저녁으로 먹는답니다! 


퍼펙트밀은 선택사항인데요~ 정말 참을성이 강하신 분들만 시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ㅠㅠ 배는 부르지만 입이 심심해서 디톡스 기간에 먹고 싶은 욕구가 계속해서 생긴답니다.




저도 7일 프로그램을 시도했는데 디톡스기에서 잘 버티다가 보식기 부분에서 포기를 하고 밥을 엄청 주워먹어 버렸지 뭐에요? ㅎㅎ 역시 사람은 이렇게는 못 빼겠더라고요.


사람마다 선택지가 다른 것 처럼 이 프로그램은 평소 먹는 양이 많으신 분들이 정말 따라 하기 힘들게 짜둔 것 같아요. 


물론, 7일 내내 단백질 쉐이크를 먹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의지력이나 체력전으로 부족하신 분들은 이 프로그램은 시도하지 않는게 더 나으실 것 같아요.


일단 효과는 확실히 있었어요~ 57키로에서 변화없던 몸무게가 55까지 변화했거든요~! 그렇지만 이렇게 먹고 당연히 빠져야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한번 더 시키긴 했는데.. 이번엔 저도 버틸 수 있는 방법으로 짜보기로 했어요! 아침은 원래 안먹는 편이니 뛰어넘고 점심은 야채 쪽으로 먹거나 먹는 양을 반으로 줄이는 거에요~ 저녁은 푸디트로 한잔 꿀꺽~!


 

참고로 저는 히비파인부스트가 더 맛있었어요ㅋㅋ 자몽은 약간 신맛이 올라오더라고요. 홍초같은 느낌? 


푸디트를 마셔보고 확실한건 다른 다이어트 약보다 장에 도움이 되는건 확실해요! 화장실에 몇번 왔다갔다 움직였거든요. 제가 화장실에 잘 안가고 이틀, 삼일을 안 싸던 사람이라 충분히 도움을 받았어요~ㅎㅎ


나중에 몇번 더 마셔보고~ 확실한 후기를 한번 더 올릴게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