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

요로쿵 2021. 1. 20. 21:17
반응형

정말 일주일마다 한번씩 오는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ㅠ 그래도 이제부터 시간이 날때마다 꾸준히 쓰려 노력하려고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쪽으로 포스팅을 하려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겨울인 만큼 손발이 꽁꽁 얼어가는데 여러분들은 요새 밤잠은 잘자고 계신가요? 저는 난방을 틀기엔 돈이 아까워서 전기장판에 몸을 바싹 구워버리는데요~ 


전기장판 안에 있으면 몰라도 밖으로 나오면 너무너무 춥네요.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제가 최근에 이빨 썩은 꿈을 꿨었는데요. 문뜩 이빨에 관련한 해몽이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꿈에서 이빨의 상징은?


이빨은 가족이나 주변사람, 직장 동료 등등 내 주변에 있는 사람을 뜻한다고 해요. 즉 이빨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제가 꾼 이빨이 썩은 꿈도 흉몽과 다름없죠 ㅠㅠ 주변 분들의 건강악화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하라고 이야기 해둬야겠어요.


하지만 꼭 이빨이 빠진다고 해서 다 흉몽인건 아니에요. 흉몽이라도 여러분의 대처에 따라 달라지는게 현실이니 여러분께서 꼼꼼히 확인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이 빠지는 꿈


자신감이 없고 불안감이 심할 때 자주 꾸는 꿈인데요. 일반적으로 이가 빠지는건 안좋습니다. 


살아가기 위한 섭취를 위해 필요한게 이빨인데 그것이 빠졌다면 필요한게 없어지고 이는 곧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다만, 충치로 인해 썩은 이가 빠지는 것은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앓던 이빨이 빠진 꿈


정말 안좋은 꿈입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주변분들에게 한동안 주의를 하라고 이야길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본인 자신도 조심하고 신중하게 움직이셔야 합니다. 


건강한 사람도 이 꿈을 꾸게 되면 갑자기 사고를 당할 수 있으며, 평소에 병을 앓고 있던 분이라면 더 큰 병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앓던 이가 빠지면 속이 시원해지는데 꿈은 정반대입니다.


●이빨 뽑는 꿈


절대 꾸면 안되는 꿈입니다. 자연스럽게 빠지는거라면 모를까 강제적으로 뽑아낸다는 것은 정말 예기치 못한 죽음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가족이나 친척 중에서 누군가가 죽게될 것임을 얘기해주는 꿈이니 모두가 이 꿈을 보기만 하고 꾸진 않길 바랍니다ㅠㅠ



●사랑니가 새로 나는 꿈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를 맞이한다는 의미니 미리 마음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이가 다시 자라나는 꿈


학교를 다니는 아이라면 좋은 성적을, 연인과의 관계가 잘 풀리고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승진하거나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든 노인이 꾼다면 장수함을 의미합니다.


여러모로 꼭 꿔야할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가족 중 막내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아랫니가 다 빠지는 꿈은 형제나 자매 사이 또는 집안에 문제가 생겼다는 의미입니다. 사이가 좋지 않더라도 연락을 꼭 해서 안전한지 안부를 물으며 지내시는게 좋겠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나의 소중한 사람이 아주, 불행한 일을 겪는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피가 나지 않았다면 부모님이 상을 입을 수 있으니 정말 주의해야되는 꿈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가족 중에서 윗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정의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의 일부가 빠지는 꿈


연인과는 이별을 뜻하며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망함을 뜻합니다. 예정대로 진행될거라 여겼던 일들에 변화가 생기며 안좋은 해몽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검토하여 진행을 시킨다면 꿈과 반대로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빨이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ㅠ 똥꿈처럼 읽자마자 행복한 꿈해몽이라면 더 좋았겠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읽고 주의한다는 의미로 알게 된다면 그것도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꿈은 꿈이기도 하고 부디 빨리 털어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원하게 오줌누는꿈, 오줌누는 꿈해몽  (0) 2023.04.17
벌레 꿈해몽  (0) 2021.05.03
신발 잃어버린 꿈  (0) 2020.11.02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0.10.21
벌레 죽이는 꿈 해몽  (0) 2020.10.20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