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벌레 죽이는 꿈 해몽

요로쿵 2020. 10. 20. 20:36
반응형

오늘은 정말 기분 나쁜 꿈을 꿔서 잠자리를 망쳤구나 생각했지 뭐에요?


제가 꾼 꿈에서 정말 많은 벌레들이 나와서 급하게 다 잡아 죽이는 꿈을 꿨어요. 이게 과연 무슨 꿈일까?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내용이라 여러분들께 알려주고 싶어서 포스팅을 해봐요 ㅎㅎ



흔히 벌레는 사람들이 인식하길 징그럽다, 무섭다, 보고 싶지 않다가 대중적일텐데요. 꿈에서의 뜻도 그리 다르진 않습니다. 벌레는 싫어하는 행동이나 근심거리, 스트레스, 경쟁상대 등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이렇게만 들으면 정말 안좋은 꿈을 꿨구나,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구나~ 라는 생각을 할텐데요.




꿈의 상황마다 해석이 다른 것 처럼 벌레가 나오더라도 뜻이 갈릴 수 있어요.


제가 꾼 꿈처럼 벌레를 죽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해요!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경쟁상대를 압도하며 방해하던 장애물이 사라진다는 뜻도 가지고 있어요~


벌레를 손으로 잡는 꿈


꿈이 아닌 현실에서 맨손으로 벌레를 잡는다면 정말 끔찍하다고 느끼실지도 모르는데요. 꿈에서라면 말이 달라집니다. 


꿈에서 잡는 벌레는 근심이나 걱정,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질병, 사고 등으로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잡아 죽이는 꿈


현실에서는 일의 결과라고 합니다. 진행중이거나 계획중인 일이 잘 풀릴 것이니 도전을 꼭 해보라는 암시입니다.


그동안의 근심적인 문제가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벌레를 때렸지만 죽지 않는 꿈


머릿속에서 근심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뜻은 여러가지 이나 머릿속에서 부도덕한 생각이 가득하며 모든 것을 걱정할 것을 의미합니다.



벌레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다리를 물려서 피를 보았다면 현실에서는 재물이 늘어나고 금전의 흐름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벌레에게 물렸으나 피가 나지 않았다면 금전의 손실이나 건강이 좋지않고 하고 있는 일에 제약을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벌레가 내 몸을 기어다니는 꿈

벌레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고 기어다녔다면 이 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배신이나 사기를 맞을 수 있으니 주변인들을 경계하고 주의깊게 상황을 인지해야 됩니다. 특히, 벌레가 이불 위를 기어다니는 꿈은 경제적, 금전적으로 손해 손실을 얻게되니 주의해야합니다.


집안에 걱정, 우환근심 등이 생기고 어려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정신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맞이 할 수도 있으니 많은 대비를 해야 합니다.



마시려고 하는 물이나 음료에 벌레가 빠져 있는 꿈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에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겨 곤란한 일이 될 수도 있다는걸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중요한 일에 있어서 실력발휘를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여러 방면으로 주의깊게 행동해야 됩니다.


날아다니는 벌레 꿈


현실에서 하는 일에 실패를 보거나 일이 꼬이고 해결될 수 있는 시기가 늦춰집니다. 신경 쓰이는 일이 있거나 힘들 일이 생길 암시이니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현실에서는 상황별로 두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만약, 집안이나 옷장, 그릇 등등 외부가 아니라면 그 꿈은 재물, 재산, 금전 등등이 풍요로워 지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외부에서 많은 벌레를 보았다면 다른 사람, 직장이나 단체증과 소속된 집단에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 누명 등과 같이 억울하고 속상한 일에 연류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신중하게 해야 됩니다.


벌레 먹는 꿈


벌레 먹는 꿈은 꿈속이지만 매우 기분이 좋지 않고 징그럽다고 느낄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근심과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애벌레 잡는 꿈


애벌레는 꾸준하게 먹이사냥과 추위, 더위 등을 견디며 살아가기 위해 움직여 나비가 되기 위한 고됨을 오랫동안 버틴다고 합니다.


그런 애벌레를 잡는 꿈은 노력하여 현재 추친하고 있는 사업의 성공을 의미입니다.


바퀴벌레 잡는 꿈


바퀴벌레라고 하면 현실에서 정말 집안의 골치 덩어리, 악의 근종이라고 하는데요. 꿈에서 바퀴벌레를 잡는다면 길몽입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를 징조이며 자신의 삶에서 크게 도움이 될 대박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기까지 벌레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러분들도 꿈에서 벌레가 나왔다고 흉몽일까 두려워하지 마시고 한번쯤 해몽을 찾아 조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레 꿈해몽  (0) 2021.05.03
이빨 빠지는 꿈  (0) 2021.01.20
신발 잃어버린 꿈  (0) 2020.11.02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0.10.21
가방 잃어버리는 꿈해몽  (0) 2020.10.13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